야생의 여전사, 라이엇의 딸 니달리(Nidalee)



- 니달리 (Nidalee) -





수풀 배회


수풀을 통과하면 니달리의 이동 속도가 2초간 10% 상승하며, 1400 범위 안의 눈에 보이는 적 챔피언 쪽으로 갈 때는 30%까지 올라갑니다.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 창 투척 또는 매복 덫을 맞히면 사냥이 발동되어 4초간 그 위치가 드러납니다. 이 동안 니달리는 이동 속도가 10% 상승하고 (사냥 당하는 대상을 향해 갈 때 30% 상승) 이들을 사냥할 때 첫 번째 숨통 끊기와 급습이 강화됩니다.



창 투척 / 숨통 끊기


소모값: 마나 50/60/70/80/90 

사거리: 1500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가시 달린 창을 대상에게 던집니다. 창이 날아가는 동안 피해가 더욱 커집니다. 쿠거 모습일 때 - 다음 공격 시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합니다. 대상의 체력이 낮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창을 던져 70/85/100/115/130 (+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창 투척이 니달리의 기본 공격 사거리를 넘어가면 피해량이 늘기 시작하여, 최대 거리에서의 총 피해량은 210/255/300/345/390 (+120% 주문력)까지 올라갑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다음 공격에서 상대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덫 / 급습


소모값: 마나 40/45/50/55/60 

사거리: 900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적이 밟으면 피해를 입히며 모습을 드러내는 함정을 깝니다. 쿠거 모습일 때 - 앞으로 살짝 뛰어오르며 착지 시 주위에 피해를 입힙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덫을 설치합니다. 첫 번째로 밟는 적은 모습이 드러나며 4초간 40/80/120/160/200 (+2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지정한 방향으로 뛰어오르며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태고의 생명력 / 할퀴기


소모값: 마나 60/75/90/105/120 

사거리: 600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쿠거의 영혼과 교신하여 아군을 치료하고 짧은 시간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쿠거 모습일 때 - 니달리가 한쪽 방향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앞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대상 아군 챔피언을 45/85/125/165/205 (+50% 주문력)만큼 치유하고 7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30/40/50/60% 증가시킵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합니다.



쿠거의 상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20

니달리가 쿠거로 변신하여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사나운 쿠거로 변신하여 기본 스킬이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로 바뀝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인간 형태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