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9.24 패치노트 (너프편)



리그 오브 레전드 9.24 패치노트 너프 편~!@!


<가렌 너프>

공격속도에 따라 회전하는 수는 늘어났지만

정복자 터지면서 회전하는 칼의 데미지가 너무 아팠는데

너프를 먹여서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라이즈 너프>

기본 Q의 너프


하지만 쓸만 합니다


<세나 너프>

QW에 너프를 좀 해놨는지 궁에 조금 버프를 시켜줬네요


하지만 그래도 세나는 좋습니다.


<아칼리 너프>

저는 아칼리가 삭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만큼 싫어요 .. ㅠㅠ


그래도 저정도 너프라면 암살하는 범위가 좀 더 줄어들어서 게임하기는 편하겠네요


<유미 너프>

저는 개인적으로 유미가 같은 팀에게 타서 Q로 견제를 하는것이 가장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봐서는

Q는 너프를 시키고 E는 버프를 넣어준것으로 보아 유사 향로가 아닌가 싶습니다

시비르 , 트위치 같은 하드캐리형 원딜에게 잘 맞을 듯 싶습니다


<카사딘 너프>

카사딘은 초반에 딜이 약해서 파밍 파밍 하면서 주워 먹다가 후반에 강력함을 뽐내는 친구인데

W의 마나 회복을 줄인것으로 보아 초반에 버티기가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후반 한타에서 W로 챔피언을 공격했을 시 마나 회복이 5배 증가?

오우 shit ...


<정복자 너프>

지속시간과 피 회복량이 줄었습니다.


너무 많이 보인것은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