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이 고대의 "수수께끼의 서클" 발견


아일랜드의 보인 밸리(Boyne Valley)에서 고대의 환상 유적이 발견되었다. 현지에서는 최근 수십 년간 가장 심각한 가뭄이 발생했으며, 유적이 발견 된 것은 가뭄 덕분이라고 할 수있다.



이 유적에서는 나무 줄기가 기둥처럼 세워져 있었다고, 그것은 부패한 결과, 서 있던 장소에 비옥 한 토양이 남은 것 같다는. 그 결과 주변의 식물이 모두 시든 속에서 유적이 있었던 부분은 녹색 동그라미로 되어있었고, 떠올랐던 무인 항공기에 의해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유적을 발견 한 아일랜드의 역사 사이트 "Mythical Ireland"를 운영하는 안토니 머피(Anthony Murphy)로, 7월 10일에 무인 항공기에서의 촬영으로 발견되었다.




아일랜드의 "National Monuments Service"의 고고학자 Michael macDonagh에 따르면, 발견 된 유적은 2개의 서클이 있고, 폭은 150미터 정도로, 4500~5000년 전의 것으로 추정된다고 한다.



유적은 뉴그레인지의 유네스코 등록 세계 유산 "브루 나 보너"의 근처 밭에서 발견. 이번 가뭄에 의해 옛 요새와 개척지의 흔적도 밝혀지고 있다.


이번에 발견 된 환상 유적의 용도 및 상세한 연대, 역사적 중요성을 알기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하지만, 위치가 사유지이며 향후 조사의 목표는 아직 세워져 있지않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