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저가격 iPad와 iPhone X에 새로운 색상 나올까?


Apple이, iPhone X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iPad(5세대)의 업데이트가 되는 iPad(6세대)를 출시 할 계획이 있을 것이라고 해외 인터넷 뉴스 사이트 Mac Blog가 보도했다.



뉴스 미디어 Bloomberg도. 교육을 테마로 현지 시간 3월 27일에 개최되는 스페셜 이벤트에서 교육 현장에서의 활용에 적합한 저가격 모델의 iPad가 발표된다고 보도했는데, 이 정보와 부합된다고 할 수있다.


- 이벤트는 아니고, 조용히 발표하나?


iPad(6세대)는 스페셜 이벤트로 성대하게 발표하는 것이 아니라, 보도용 보도자료로 그냥 조용히 발표되고, "2018년 3분기"에 발매되는 것은 아닐까라는 것이다.




또한 이 "3분기"가, 달력에 나온대로 "7월~9월"로 발표부터 발매일까지 시간 여유가 많기 때문에, Apple의 회계 연도에서 "3분기"인 "4월~6월"을 가리킬 수 있다.



또한,. 3월 27일의 스페셜 이벤트 "Let's take a field trip"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은 실시되지 않고, 이벤트 후 녹화 된 영상이 전달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iPhone X에 새로운 색상 추가, 골드일까?


또한 iPhone X의 판매를 자극 할 목적으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출시 할 계획이 있다고도 전해지고 있다.



이번 보도는 새로운 색상의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골드"가 추가되는 것은 아닐까란 소문이 있고, iPhone X의 골드 모델이되는 사진이 유출되어 있으며, 누수 정보로 유명한 인물이 "생산 중"이라고도 하고 있다.


그리고 소문을 바탕으로 한 컨셉 디자인도 발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