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등장 예정 인 풀 디스플레이의 iPad X 컨셉 디자인


iPhone X처럼 홈 버튼이 폐지되고, 베젤리스가 될 것으로 보도되고 있는 2018년의 "iPad X"의 컨셉 디자인을 디자이너 마틴 하젝 씨가 공개했다. 개발 중이라고 보도되고 있는 차세대 Apple Pencil의 디자인도 그려져 있다.


- "2018년의 iPad는 iPhone X 풍의 디자인"이 유력하다고 언론이 보도



2018년의 iPad는 iPhone X처럼 홈 버튼이 폐지되고, 디스플레이 주위의 가장자리가 좁은 베젤리스 디자인으로되고, 얼굴 인증의 Face ID가 탑재된다고 뉴스 미디어 Bloomberg는 보도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수많은 컨셉 디자인을 공개했었던 마틴 하젝 씨가 이번에는 2018년 모델의 iPad를 "iPad X"의 명칭으로 디자인하고 공개했다.


본체 사이즈는 12.9인치의 iPad Pro와 동일한 상태에서 베젤을 극한까지 얇게하고, 본체 전면 디스플레이가 풀로 덮여있는 디자인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인다.



그는 얼마 전, iPhone X의 대화면 버전 인 "iPhone X Plus"의 컨셉 디자인도 공개했었다.




- 개발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차세대 Apple Pencil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던 차세대 Apple Pencil은 검정과 실버의 조합으로 흰색을 기조로 한 초대 Apple Pencil은 상당히 분위기가 달라진다.



뒷면에는 iPhone X 뿐만 아니라 세로로 늘어선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 전체 디스플레이의 iPad에도 노치는 있다?


"iPad X"의 디스플레이 상단에 TrueDepth 카메라가 들어가는 노치가 있지만, iPad Pro의 크기의 화면에서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 느낌이다.






또한 iDropNews가, 2018년 모델 iPad의 컨셉 디자인을 공개했을 때, iPad라면 남은 베젤 부분에 TrueDepth 카메라를 묻을 것이라고 하면서 노치없는 디자인을 제안했었다.


하젝 씨의 Web 사이트에는 여기에 소개하지 못한 사진도 다수 게재되어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은 방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