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둥근 얼굴이 아름다운 "Apple Watch X"의 컨셉 동영상


"Apple Watch X"의 컨셉 동영상을, Apple 제품의 컨셉 디자인 동영상을 많이 공개하고 있는 Youtube 채널의 ConceptsiPhone이 공개했다. 아날로그 시계와 궁합이 좋은 아름답고 매끄러운 둥근 얼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 밴드에 카메라를 탑재, 지문 인식 대응의 "Apple Watch X"



"Apple Watch X"는 다양한 기능의 확장이 가능한 스마트 밴드에 탑재 된 카메라로 QR 코드 읽기에도 대응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에 Touch ID를 포함하여, Apple Pay에서의 결제시 지문으로 사용자 인증이 가능하게 되어있다.



그러나 iPhone X에 도입 된 얼굴 인증이 2018년의 iPhone의 모든 모델에 탑재 될 것으로 예측도 되기때문에, Apple Watch 얼굴 인증이 탑재 될 날이 올지도 모른다.


- 스마트 홈 기기 및 iPad Pro와도 연계




"Apple Watch X"는 가정에서 에어컨 등 스마트 홈 기기의 조작 인터페이스로 활용 가능해지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가 크리에이터 전용으로 발매 된 PC 겸 태블릿 Surface Studio 액세서리 Surface Dial 처럼 iPad Pro와 함께 디자인 등의 작업에도 활약한다.



- 초대부터 스퀘어 디자인을 답습하고 있는 Apple Watch



Apple Watch Series 3 발표 전에 Apple이 취득한 특허로 원형 페이스 디자인으로 변경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Apple Watch 시리즈는 초대부터 같은 스퀘어 디자인이 답습되어 있다.



9월에 발매 된 Apple Watch Series 3는 새롭게 추가된 셀룰러 모델로의 인기가 집중하고 있으며, Apple Watch Series 3에서 처음 Apple Watch를 구입했다고 하는 신규 사용자를 가져오는 것에도 성공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