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너프, 버그 수정 ,포탑)



-6.17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너프, 버그, 포탑 편)-




- 6.17 갱플랭크 패치-


갱플랭크의 핵심부분인 궁이 너프를 먹었습니다.


갱플랭크의 합류가 없이 궁하나만으로 이득을 크게 보는 상황이 많이 나왔는데요 이제는 그게 좀 줄것같습니다.





-6.17 그라가스 패치-


몸통 박치기의 쿨타임이 늘어나서 초반정글링에 약간 제동이 걸렸습니다.



-6.17 렉사이 패치-


렉사이 땅굴 파기와 땅굴 합류가 엄청 너프를 먹었습니다.


샤코할때 렉사이 나올때마다 짜증났는데 이제 좀 덜 보이겠군요


그래도 여전히 좋은 정글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6.17 시비르 패치-


시비르의 캐리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후반은 강력합니다.




-6.17 애쉬 패치-


Q와 궁이 너프를 먹었는데요


이제 좀더 애쉬의 캐리력이 줄었고 궁으로 이득볼수있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LCK를 저격한 너프인것같네요




-6.17 트런들 패치-


초반 기둥은 상향이긴한데 후반으로 갈수록 기둥의 쿨타임이 늘어납니다.



-6.17 진 패치 -


진의 많은 부분이 너프를 당했지만 딱 하나 버프 먹었네요 


커튼 콜에 대상의 잃은 체력 1%당 2.5% 비례 피해를 준다는건데 그거 말고는 다 너프를 먹었습니다.


솔로랭크나 LCK나 진의 승률에 약간 문제가 걸리겠네요




-6.17 코르키 클레드 패치-


딱히... 다룰것은 없습니다.



-6.17 포탑 패치-


이제 6.17패치 부터 포탑에 인공지능이 생기는데요


이제 다이브할때 좀더 체계적으로 해야할것같습니다. 


어중간히 했다가는 참사를 볼 확률이 높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