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노트 (버프) 18 챔피언





- 6.17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노트 (버프 편) -









- 6.17 다이애나 패치-


E 달빛 낙하 버프 



- 6.17 드레이븐 패치 -


궁 버프 그러나 아직도 쓰는 사람은 많이 없을듯하네요



-6.17 라이즈 패치-


1렙 궁범위가 늘어났습니다. 



-6.17 리븐 패치-


역시 라이엇의 딸



-6.17 말파이트 패치-


W에 대해 많은 버프가 이루어졌는데요 라인전에서 버티기가 좀더 수월해 졌네요


한타때도 물론이죠 



-6.17 모르가나 패치-


블랙쉴드 범위가 늘어났네요



-6.17 바이 패치-


바이에 대해서 버프가 좀 되었는데요 E의 패시브 덕에 정글링이 조금더 수월해 질것같네요


오히려 저거 잘 사용하면 엄청난 초반 정글링을 보여줄것같네요



-6.17 베이가 패치-


베이가 챔피언이 버프를 먹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스택을 좀더 빨리 쌓는다는것을 인지해야합니다.



-6.17 베인 패치 -


구르기 후 평타의 계수가 늘어났습니다. 후반 캐리력이 좀더 돋보이겠군요


그렇다고 앞구르기는 하지 맙시다.



-6.17 뽀삐 패치-


기본 이속증가에 W에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상향을 먹었네요


탱킹능력에 날개를 달아주네요



-6.17 쓰레쉬 패치 -


궁 쿨타임 버프 



-6.17 애니 패치-


애니가 죽었다고 안심하지 맙시다



-6.17 오리아나 패치-


오리아나 충격파가 버프를 먹었습니다


마나 소모량과 쿨타임에 대해서 버프를 먹었는데요


공기팡을 보고싶진 않습니다.



- 6.17 이블린 패치-


궁 쿨타임 버프 하지만 많이 쓰지는 않겠네요


기본 정글링에 대한 버프가 없기때문에...



-6.17 이즈리얼 패치-


저는 이즈리얼이 버프를 먹은지 모르겠어요


아... 또 파랑이즈들이 소환사의 협곡에 트롤링하는것이 눈에 선하네요 ...



-6.17 제이스 패치-


제일 큰건 머큐리 해머 인거같은데요


제이스가 AD를 올리는 챔프이다보니 주문력하고는 관계가 없는데 AD로 바꿔준다니 좋네요


물론 전 제이스 안합니다.



-6.17 징크스 패치-


징크스 궁 계수가 버프를 먹었습니다. 좀더 수월히 잡을수 있겠네요


물론 맞춰야 잡겠지요




-6.17 케넨 패치-


그닥 달리진거 없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