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킨드레드 (kindred)


늑대와 함께 다니는 킨드레드


초반 정글링이 좀 힘든 킨드레드 


킨드레드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름 : 킨드레드

나라 : 없음

챔피언 특성 : AD 원거리 딜러

라인 : 정글



스킬



킨드레드의 표식


킨드레드는 사냥감에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냥에 성공하면 영구적으로 킨드레드의 기본 공격과 화살 세례가 강화됩니다.



화살 세례


킨드레드가 구르며 근처의 대상들에게 최대 세 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0 (+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마나소모 : 35 



늑대의 광기


늑대가 분노하여 주변의 적들을 공격합니다.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 (+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 킨드레드의 표식에 의한 40%의 피해를 입힙니다.몬스터 상대로는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몬스터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마나소모 : 40 



차오르는 공포


양이 신중하게 화살을 발사해 대상의 속도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흉포한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늦춥니다.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늑대는 40/75/110/145/180 (+0) + 대상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양의 안식처


양은 안식처 영역 안에 있는 모든 생명체를 죽음으로부터 지켜줍니다. 효과가 끝날 때까지는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유닛들이 치유됩니다.

양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밑의 땅을 축복하여 아군이든 적이든 살아있는 생명체라면 죽지 않는 영역을 만들어냅니다. 체력이 10%로 떨어지면 유닛들이 면역 상태가 되어 더 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축복이 끝나면 영역 안의 생명체는 모두 200/250/300만큼 치유됩니다.




장점


1. 양의 안식처를 통해 아군 세이브가 가능하다


2, 카이팅 하기 편하다


3. 암살자가 나오면 양의 안식처로 무효화 시킴



단점


1. 초반 정글링이 더럽게 힘들다


2. 양의 안식처 덕분에 상대팀이 않죽는 트롤행위가 발생하기도 한다


3. 몸이 약해서 한방에 터져버릴수 있다. 


예를 들어 르블랑 같은 원콤 챔프한테 양의 안식처도 못쓰고 죽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