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 도마뱀을 타고다니는 클레드(Kled)


겁쟁이 도마뱀을 타고다니는 클레드


지금까지 있지 않았던 독특한 챔프입니다.


체력바에 관련해서 색다른 변화를 주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설마 나오겠어 라고했던것이 나왔네요...


클레드에 대해서 !




이름 : 클레드

나라 : 녹서스

챔피언 특성 : 탱커

라인 : 탑 정글 (예상입니다)




스킬




겁쟁이 도마뱀 스칼


클레드는 듬직한 친구 스칼을 타고 다닙니다. 스칼은 클레드 대신 피해를 입고, 스칼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클레드가 스칼에게서 내립니다.


스칼에게서 내리면 클레드의 스킬이 바뀌고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적과 싸우면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용기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스칼이 일부 체력을 회복한 채 나타나 클레드를 다시 태웁니다.



덫날리기


클레드가 밧줄에 묶인 덫을 던져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고 붙잡습니다. 해당 챔피언과 잠시 동안 근거리를 유지하면 클레드 쪽으로 끌어당기면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밧줄에 묶인 덫을 던져 50/100/150/200/250 (+60% 추가 공격력)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로 맞힌 적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를 붙잡습니다. 덫이 관통한 미니언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클레드가 1.75초 동안 붙잡은 적과 근거리를 유지하면 50/100/150/200/250 (+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끌어당기며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미탑승 시: 스킬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빵야!로 바뀝니다. 빵야!로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버럭버럭


다음 네 번의 기본 공격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네 번째 공격은 피해량도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는 기본 공격 시 광분해 다음 4초 동안, 혹은 다음 네 번의 공격 시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그 후 버럭버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네 번째 기본 공격은 20/30/40/50/60 + 대상 최대 체력의 4/5/6/7/8% (+[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랴!


클레드가 돌진하며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일시적으로 상승합니다. 다시 스킬을 사용하면 최초 대상 쪽으로 돌진하여 동일한 양의 피해를 또 입힐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돌진하며 경로 상에 있는 적에게 20/45/70/95/120 (+60% 추가 공격력)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단, 벽은 넘을 수 없습니다.적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를 맞히면 1초 동안 클레드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같은 대상에게 다시 돌진해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돌겨어어억!!!


클레드와 스칼이 보호막을 쓴 채 목표 지점으로 돌진합니다. 돌진 경로 위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스칼은 경로 위에 있는 첫 번째 적 챔피언에게 돌격합니다.

클레드가 보호막을 쓴 채 목표 지점으로 돌진합니다. 돌진 경로 위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보호막 흡수량은 점점 증가해 최대 200/300/400 (+300% 추가 공격력)까지 늘어나며, 돌진이 끝나고 2초 후까지 유지됩니다.스칼이 경로 상의 첫 번째 적 챔피언에게 돌격해 대상 최대 체력 기준 최대 12/15/18% (+[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돌진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장점



1. 노코스트 챔피언입니다



2. 좀더 색다른 재미를 볼수있습니다. 도마뱀을 타고 있는 여부에 따라 다른 스킬 구성을 보여주기때문입니다.



3. 궁을 통해 상대 딜러진에게 달라붙을수있습니다.




단점


1. 탑 정글중 그나마 스킬 구성상 정글이 더 괜찮다라고 생각은 합니다만 덫 날리기를 맞추기가 여간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진입기+덫날리기를 기본 콤보로 하고있지만 정말 타이밍이 잘 맞거나 라이너가 CC를 걸어주지않으면 거의 갱킹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2. 람머스 Q와 같이 대신맞아주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