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리그오브레전드 패치노트 (클레드,이렐리아,소나,노틸러스,빅토르,레오나,룰루,모데카이저)


6.16로 패치가 되면서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6.16 패치를 통해 클레드 챔피언이 등장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PBE에서 클레드 플레이 하시는 영상을 봐서는 탑 아니면 정글로 이용할거같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 의견이지만 정글이 좀더 괜찮게 쓰여질것같네요




이렐리아가 한타때 강인함의 상향으로 CC기를 좀더 빨리 풀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렐리아는 공속줄이거나 CC걸면 짜증내 하기때문에 이 상향은 괜찮은 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나의 이속증가 스킬인 E가 너프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크레센도의 쿨타임이 궁1~2렙에 상향이 되면서 좀더 많은 교전상태를 볼 수 있을것 같네요



노틸러스의 궁극기가 엄청난 상향을 하게되었습니다


공중에 뜨는 시간 1초 + 그 이후 기절 1초 까지 합하면 2초라는 말인데 노틸러스 궁만 CC기가 들어가는 것은 아닐것이므로 


많은 상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빅토르의 너프 느낌이 나네요


최저 이동속도는 증가하긴했는데 나머지가 다 너프고 가장 너프라고 생각되는게 


이제 빅토르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혼돈의 폭풍의 이동 속도가 최대로 빨라지지않습니다


라는 구절이네요


한타 떄 상대방이 물면 궁 쓰면서 빠지면 어느정도 살 확률은 있었는데 이제 그건 없네요



그냥 레오나 상향 


레오나 합시다 여러분




룰루 W공속이 늘어나 룰루 서폿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쿨타임도 줄어서 꽤 괜찮은 패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데카이저의 궁에 관련되어있는데요


뭐 별로 중요한 내용은 없어 보이고 그냥 이런게 늘어났다 이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