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의 성지 토요사토에 갔습니다! (일본여행)



케이온의 성지 토요사토 초등학교!

애니메이션 극중 학교 이름은 사쿠라고교입니다


많은 분들이 교토역에서 - 히코네 - 토요사토행으로 많이들 말씀하시는데요

저는 오사카 닛폰바시역 근처가 숙소라서 우메다역 - 교토역 - 히코네 - 토요사토 경로로 갔는데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

우메다역(오사카역) - 히코네 - 토요사토로 갈수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그 경로로 해서 ... 나중에 이 경로 있다는거 알고 친구가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은 ...

*전철 경로는 우메다-신오사카-교토역-...-히코네 요런식으로 가기때문에 신오사카에서 히코네로 갈수있습니다.


토요사토 초등학교의 정면사진입니다

극중에서 나온것과 너무나도 흡사하네요

갔을때 바로 눈이 내리고있진않았지만 눈이 한번 크게 왔었나봐요

눈이 굉장하게 쌓였더라구요

옆면도... 너무 비슷하네요


호수사진인데 눈이 너무 덮혀있고 겨울이라 그런지 물을 않틀어주는것 같더라구요

아쉽네요 ㅠㅠ


케이온 동상.jpg

극장판에서도 나오고 2기1화에서도 나오는 곳.. 강당으로 가는 통로입니다



아무도 토요사토 나올떄 이야기를해주지 않으셨더군요..

저는 일본어를 그닥 잘 하지 못해서 누구한테도 물어보기 그렇고 해서 일단 모험을 해봤는데 ..

토요사토에 역무원이 없으면 전철오는것을 타는데 3번째 문에 들어가시면 표를 뽑는기계가 있습니다

그 기계에서 표를 뽑아서 히코네에 도착후 역무원에게 내면 되는 형식입니다

이거 몰라서 친구랑 같이 굉장히 두려워한.. 혹시 갇히는거 아닌가 하고 .. 일본어는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