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굴 벌레 렉사이 (Reksai)


롤챔스, 솔로랭크에서 간간히 나오는 챔프 렉사이



땅굴이 있다면 어디든지 궁을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챔피언



렉사이!




이름 : 렉사이

나라 : 공허

챔피언 특성 : 탱커

라인 : 정글 



스킬 




제르사이의 분노 (Passive)


렉사이는 돌출 상태에서 스킬과 기본 공격 시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에서는 분노를 소모하여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


렉사이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은 주변 적들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상태일 때는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하여, 여기 맞는 적들은 마법 피해를 입고 위치가 드러납니다.

돌출 상태: 렉사이의 기본 공격은 5초 안에 최대 3회까지 주변 적에게 15/25/35/45/55 (+20%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하면 처음 맞는 유닛 위에서 폭발하며 60/90/120/150/180 (+7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여기 맞은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매복 / 돌출 (W)


렉사이가 지면을 파고들어가 새로운 스킬을 사용하게 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시야 범위가 좁아지며 기본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매복 상태일 때는 렉사이가 돌출 스킬을 사용하여 튀어올라,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돌출 상태: 지면을 파고 들어갑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40/80/120/160/200 (+4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렉사이에게 가까이 있는 정도에 따라 최대 1초까지 주위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한 번 돌출에 맞은 유닛은 10/9.5/9/8.5/8초가 지나야만 다시 돌출로 맞힐 수 있습니다.

매복 상태 효과: 새로운 스킬 사용, 이동 속도 +0, 시야 범위 축소, 기본 공격 불가, 진동 감지: 주변의 전장의 안개 속에서 이동하는 적들의 위치를 렉사이와 아군이 감지합니다.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E)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분노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때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렉사이가 재사용 가능하며 오래 지속되는 땅굴을 만듭니다. 적이 이 땅굴 입구에 올라서면 파괴됩니다.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0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10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렉사이의 분노가 100일 때는 성난 이빨 스킬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피해량: 0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쪽 입구로 뛰어듭니다.땅굴 입구는 10분간 유지되며, 적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렉사이는 한 번에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터널은 이용하고 나면 10/9/8/7/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공허의 돌진 (R)


렉사이가 엄청난 속도로 지정한 땅굴 입구로 이동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40/60% 상승합니다.

사용 시: 1.5초간 정신을 집중한 후 렉사이가 공격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게 되며 지정한 땅굴 입구 쪽으로 이동합니다. 챔피언이나 포탑으로부터 피해를 입으면 정신 집중이 중단됩니다.







장점 



1. 궁을 통해 땅굴만 있다면 합류 가능



2. 에어본이 한사람 만이 아닌 여러명을 띄울수 있음



3. 부쉬에서 상대방이 움직일 경우 진동감지를 통해 알수 있다.




단점



1. 상대방에게도 땅굴이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 지우고 다닌다.


2. 땅굴이 없으면 궁으로 합류 불가능


3. 가까이 붙어야만 CC기를 넣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