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패치 장인보다 충이 더 많은 AP 암살자 리메이크 르블랑(Leblanc)



- 리메이크 르블랑 (Leblanc) -






영향력이 거의 없겠지만 성장체력에 상향을 줬군요


실피로 살아가는 일이 정말 미세하게 한번 있겠네요



이제 인장을 터뜨리는 식인것 같네요


잘하시는 분이 하면 엄청난 데미지를 자랑하겠군요



주문력 계수와 마나소모에 버프를 주었군요


그럼과 동시에 새로운 능력을 추가시켜주는 라이엇!



르블랑 마나소모에 버프를 주었지만


신규로 돌아오기 전 0.25초 대기시간이 적용된다는 너프를 먹었네요


르블랑을 상대하는 입장으로만 있는 저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군요



E에 범위가 표시가 되네요



쿨타임에 너프를 주고 피해량에 너프를 주었네요 


저는 아주 좋은 패치라고 생각해요


르블랑 유저에게는 슬픈말이지만요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