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자! 피즈(Fizz)



- 피즈 (Fizz) -



영리한 싸움꾼

피즈는 재빠른 몸놀림 덕택에 유닛을 통과해 이동하며 기본 공격에 맞을 때 물리 피해를 덜 입습니다.



성게 찌르기


소모값: 마나 50/55/60/65/70 

사거리: 550

피즈가 목표를 찌르며 대상을 뚫고 지나갑니다. 이 때 마법 피해를 주며 적중 시 발생 효과가 발동합니다.

피즈가 대상을 관통하며 돌진하여 기본 공격 피해에 10/25/40/55/70 (+3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스킬은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됩니다.



심해석 삼지창


소모값: 마나 40 

사거리: 600

피즈의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로 적에게 상처를 입혀 몇 초 동안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하면 잠시 동안 피즈가 공격할 때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피즈의 공격이 적들을 상처 내서 3초에 걸쳐 20/30/40/50/60 (+45% 주문력) + 대상이 잃은 체력의 4/4.5/5/5.5/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6초간 피즈의 공격 적중 시 10/15/20/25/30 (+3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장난치기 / 재간둥이


소모값: 마나 90/100/110/120/130 

사거리: 400

피즈가 자신의 창 위로 뛰어올라 목표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피즈는 땅을 내리치거나 다시금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피즈가 커서가 위치한 쪽으로 뛰어올라 삼지창 위에 서고, 목표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직후 땅을 강하게 내리쳐 주변 적들에게 70/120/170/220/270 (+7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맞은 적들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45/50/55/60% 감소시킵니다.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7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끼 뿌리기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1275

피즈가 대상 지역에 마법 물고기를 풀어놓으면, 이 물고기를 건드리는 챔피언에게 들러붙어 이동 속도를 늦추며 이 대상에 대한 피즈의 마법 피해량을 모두 증폭해줍니다. (미끼 뿌리기 스킬은 예외) 잠시 후 상어가 땅 밑에서 튀어나와 대상을 띄워올리며 주변에 있는 적은 옆으로 밀어냅니다. 상어에게 맞은 적은 모두 마법 피해를 입으며 속도가 느려집니다.

피즈가 목표 지점을 향해 마법 물고기를 풀어 근처의 적 챔피언에게 들러붙게 합니다. 물고기가 들러붙으면 이동 속도가 50/60/70% 감소하며 피즈가 대상에게 가하는 마법 피해가 6초간 20% 증가합니다. (미끼 뿌리기 스킬 제외)1.5초 후 땅에서 상어가 튀어나와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올리고 나머지 적들은 옆으로 밀쳐내면서 200/325/450 (+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1.5초간 50/60/70% 둔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