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6.19 패치노트 (너프편)


이 글을 쓰기 앞서 코그모에 대해서는 너프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때문에 적은 글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6.19 패치노트 (너프편) -



소라카의 W 쿨타임이 늘어났습니다.


만세!



패시브의 피해량은 늘어났지만 대채적으로 스킬들이 너프먹었습니다.


애니비아의 E가 너프먹었는데... 않그래도 도주기없어서 힘든애를 너프시키네요 


참...



우디르의 불사조의 데미지에는 버프가 들어갔지만


그에 비해 피해 지속시간이 줄어들어서 그렇게 좋다고는 생각안해서 넣었습니다.



카시오페아가 몇몇 사람들에게 꿀챔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너프를 먹네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이번 코그모 패치에는 사용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너프라고 생각합니다



클래드의 R이 너프먹었는데..


솔직히 저거 너무 사기에요


맘대로 이니시 걸거나 도망, 추격에 너무 좋아서 ..




트위치의 캐리력에 문제가 약간 생겼네요 ㄷㄷ 하지만 위치선정잘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딜을 잘 넣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전보다는 덜 넣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