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을 30% 증가시키는 간단한 방법


대답은 복권이 아니고, 긍정적 인 생각도 아니다. 저축을 늘리려고 한다면, 소비를 줄이는 것이다.


그것은 즉, 집에있는 시간을 늘리는 것. 단지 그것만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공원에 나가거나 강아지와 산책을 하거나 도서관에 가는 것을 그만두는 것은 아니다. 밖에서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시는 횟수를 줄이는 것만으로 좋다. 그것만으로, 정말 큰 절약이 되는 것이다.



개인 금융 정보 사이트, 뱅크 레이트(Bankrate)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이 된 미국인 10명 중 거의 4명이, 1주일에 3번은 밖에서 커피나 음료를 마시거나 식사를 하기도.. 미국인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테이크 아웃에 소비하는 금액은 평균 연간 2400 달러 이상이다.




- 뱅크 레이트의 조사에 따르면, 평범한 미국인들이 매주 테이크 아웃을 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횟수는 평균 2.4회, 스무디나 신선한 커피 등 가게에서 준비된 음료를 사는것은 평균 2.5회이다. 또한 복권은 주당 평균 17 달러를 소비하고 있다. 이를 연 단위로 환산하면 평균 2944 달러이다.


- 최저 소득(연봉 3만 달러)의 집은, 가게에서 준비된 음료와 레스토랑에서 식사, 복권구입에 수익의 13%를 사용하고 있다.



- 최고 소득(연봉 7만 5000 달러)의 집은, 가게에서 준비된 음료와 레스토랑에서 식사, 복권에 수익의 2.6% 밖에 사용하지 않는다.


그럼, 우리들은 어떻게해야 하는가? 그것은 손수 해먹는 것을 늘려야 한다. 정육점에 가서 좋은 고기를 사고, 요리하는 것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것보다 1인당 금액은 싸게 먹힌다. 또한 레스토랑에서 한 잔 마시는 것과 같은 가격으로 저렴한 와인과 맥주 1병을 살 수있다.




커피도 마찬가지이다. 슈퍼에서 좋아하는 다크 로스트 커피를 사고, 집에서의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하여 직접 커피를 내는 편이 훨씬 맛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카페는 포트에 있는 커피를 그냥 부을 뿐이지만, 자신이 직접 만드는 커피는 신선하고 안정되어있다. 


그렇게 절약 한 돈은 비상을 위한 예금 계좌 또는 확정 기여 연금에 자동으로 맡기자. 발휘하지 못하는 금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