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Galaxy Note 9의 CM 동영상 유출


삼성 Galaxy Note 9의 예약 주문 페이지가 나타났다가, 그 후 즉시 지워졌었고, Yutube에서 공식 계정에 의한 CM 동영상이 게시 즉시 삭제되었다는 등 장치에 대한 정보 유출이 연달아 일어나고 있다.



- 모든 각도에서 장치의 영상이 확실하게


삼성 갤럭시 노트 9는 8월 9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에서 선보일 것으로 되어있지만, 유출 한 CM 동영상에서 이미 장치의 양상이나 스펙 상세가 거의 밝혀졌다.




디바이스 정보의 누출로 알려진 VentureBeat 에반 브라스 씨는, Note 9의 예약 주문 페이지도 발견했지만, 곧바로 삭제 되었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었다.



디자인이 크게 변경 된 Note 8과 달리, Note 9는 이전 세대 제품을 기본으로 하고있지만, 후면 기능의 배치가 바뀌어있고, 내용물이 업그레이드되어 있다.



삼성의 최고 경영자가 Note 9로 보이는 장치를 만지고 있는것이 목격되었지만, 그 때의 사진과 같이 가로로 늘어선 듀얼 카메라 아래에 지문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 512GB의 저장 용량 + 512GB SD 카드





이번에 밝혀진 정보에 따르면, 삼성 Galaxy Note 9의 최대 저장 용량은 512GB이고, 거기에 더해 512GB까지 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어, 총 1TB의 스토리지를 탑재할 수 있다.


기타 스펙의 자세한 내용은, Snapdragon 845 시스템 온칩, 6GB RAM, 6.3인치(2,960 x 1,440)의 OLED 디스플레이, 4,000mAh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