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외계인이 있었다는 확실한 증거 5가지


과연 외계인은 지구에 있는 것일까? 혹은 지구인과 어떤 접촉을 시도한 적이 있는 것일까? 다양한 추측과 음모론이 난무하고 있는데, 해외 게시판 reddit에서 "외계인이 지구에 왔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5가지 사건은?"에 대해서 토론을 벌였는데....


다양한 사례가 있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채택한 5가지는 다음과 같다.



1. 디스크로져 계획에서 유명 인사가 외계인의 존재를 폭로


2001년 5월 9일 수요일, 군사, 기업, 정부, 과학자의 유명 인사 20명이 워싱턴 DC에 모여, 그들의 UFO에 대한 견해를 기자들 앞에서 말했다. 사상 최대 규모의 기밀 UFO 정보의 대규모 공개라고 알려져 있다.


이 강연회의 주최자 스티븐 그리야 박사를 시작으로, 고든 쿠퍼(머큐리 계획의 우주 비행사), 에드가 미첼(아폴로 14호 비행사), 돈 필립 중위(전 51구역 넬리스 공군 기지 소속), 존 캘러한(전직 연방 항공국 사고 조사 부장), 로버트 살라스 대위(전 미국 전략 공군 사령관), 도나 헤이야(전 NASA 직원)등 쟁쟁한 멤버가 UFO에 대해 증언했다.


디스크로져 계획에서 증언 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달을 중계기지로 이미 외계인이 지구에왔다.


. NASA는 아폴로 계획의 사진을 수정해 공개하고 있다.


. UFO 추진 기술이 정부에서 극비리에 연구, 개발되고 있다.


. 걸프전에서 UFO의 기술이 사용되었다.


. 미국 정부는 외계인과 밀약을 맺으려하고 있다


. 케네디 전 대통령은 아폴로 계획의 진정한 목적을 공표하려다가 암살되었다.



2. 테헤란에서의 UFO 교전 사건


1976년 9월 19일, 이란의 테헤란 상공에서 강렬한 빛을 발하고 있는 UFO가 목격되었고, 이란 왕립 공군의 F-4 전투기 2대가 요격을 위해 출력. 레이더의 반응은 UFO가 매우 큰것임을 나타내고 있었지만, UFO에 가까워지면, 기체의 계기 및 통신 장비는 작동하지 않았다. 전투기가 기지로 되돌아 올때, 그 뒤를 쫓는 UFO를 관제탑에서 눈으로 확인.


이윽고 기지 관제탑의 장비도 작동 불능 상태에 빠졌다. 2대의 전투기는 다시 비행 물체에 접근하고 그것은 거대한 시가 형이며, 빨강이나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은 확인. 이 비행 물체는 속도를 조정하고, 전투기에서 안전 거리를 수시로 유지하고 있었으며, 그 수는 지상 레이더에서도 확인되었다.




또한 이 비행 물체에서 소형 비행체가 분리하여 고속으로 전투기에 접근하기 시작. 전투기는 대공 미사일로 요격하려고 했지만, 장비는 사용 불가능 상태로 빠졌고.... 이 소형 물체는 추적을 중지하고, "모기체"로 귀환했다. 결국 이 "모기체"는 주변의 사막 지대에 착륙...


이란 군 고위 관리들은 출현 한 UFO가 지구의 것으로는 간주되지 않고, 외계인의 비행 장치이다라는 견해에 동의했다.



3. 달에 간 여섯번째 남자 "에드가 미첼"의 증언


아폴로 14호 조종사였던 에드가 미첼은, 외계인은 존재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는 그것을 숨기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미국과 러시아가 핵 개발을 하고 있을 때, 미국 측에 "평화를 바라는 외계인"이 직접 만나러 왔다고 했다는...


미국의 군 상층부는 뉴 멕시코의 화이트 샌즈에서 열린 무기 실험시에 UFO가 목격 된 것을 은폐하고 있다고 한다.



4. 로스 앤젤레스의 전투


1942년 2월 25일, 미국 육군은 로스 앤젤레스시에 갑자기 나타난 미확인 비행 물제체 대한 요격전을 가졌다. 당시 미군은 일본군에 의한 공습이라고 착각하고 있었지만, 후의 조사에서 일본군이 그런 공격을 가했다는 증거는 확인되지 않았고, 그 비행 물체가 무엇이었는지는 수수께끼로 남아있다.


1942년 2월 로스 앤젤레스에서 일본군이 공습을 실시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흘렀다. 2월 23일, 일본군에 의한 엘우드 정유 포격 작전이 결행되었다. 그것으로 이어질 것처럼 2월 25일 아침, 미국 전역에서 UFO가 목격이 잇따른 것이다.




당시 미국 육군 참모장 조지 마셜은 그 때 목격 한 15대의 미확인 비행 물체를 루즈벨트 대통령에게 보낸 "비망록"에 기록하고 있다. 이때 미 육군은 1430발의 대공 공격을 미확인 비행 물체에 퍼부었고, 의문의 기체의 반격은 없었다고하고, 지금도 그 사건은 "로스 앤젤레스의 전투"로 전해지고 있다.


미국 육군은 "공습은 오보였다"라는 견해를 나타내고 있지만, 비행 물체를 포착 한 사진이 유출되었으며, UFO를 믿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외계인측으로부터의 첫 교전이 아닐까?"라고 말하고 있다.



5. 웨스트 폴의 UFO 목격 사건


외계인을 말하는데 있어 이 UFO 목격 사건은 피할 수 없다. 이 사건은 1966년 4월 6일, 호주의 웨스트 폴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낮 11시부터 20분 동안 목격되었고, 그 현장에는 200명(학생과 교사)가 마침 있었던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목격 된 비행 물체가 무엇이었는지는 알 수없는 상태로 군대에 의한 비행 실험이 아닐까라고 하는 일도 있었지만, 그 진상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