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카도 딜러가 될 수 있다? 더 이상 힐만하는 소라카는 이젠 가라!



< 나노강화제 소라카 >



룬은 기본 AP룬을 드시면 좋습니다



강력한 소라카를 만들기 위해서는 천둥군주가지고는 좀 부족하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라인전에서 상대를 떄리는 Saddest 플레이를 할려면 이 특성이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첫 템을 주문도둑검을 가기에 이 템을 가는것이 돈 절약하는데도 이득이고

그다음 중반정도 되었을때 아 추노할때 굉장히 좋습니다 

몇번 더 떄릴수 있거든요 ㅎㅎ



우리가 라인전이 말리면 시급히 이걸 가야합니다 그래야 욕을 덜 먹습니다

라인전을 그냥 폭파시켰다면 뭐 이런거 갈 필요있겠습니까 

맵 어두우면 서리여왕 딱 켜주면 상대가 보이는데 ㅎㅎ


                        


아 나는 채찍질처럼 상대를 때리고싶다 

빠른 공속을 원한다 라고 했을때 

내셔의 이빨과 트포(삼위일체)를 생각할 수 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내셔의 이빨은 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라인전 폭파하고 다른라인도 점점 폭파시켜서 내가 돈이 많다

이돈을 주체할수가 없다 라고 할 떄 가주면 기분이 상당히 좋은 트포(삼위일체)입니다



트포나 내셔의 이빨만 가면 약간의 탱킹이 부족해집니다

라일라이 수정홀은 너프를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 상향먹은 리안드리를 추천해드립니다



제드나 이런 강력한 AD챔피언이 있을 떄는 무조건 가야합니다

안그러면 별똥별 날아가는 도중에 죽습니다



우리는 채찍질을 더 신명나게 좀 더 효율적으로 떄리기위해 

마법공학 총검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