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9 비둘기를 닮은 황제 아지르(Azir)



- 아지르(Azir) -




슈리마의 유산


아지르는 무너진 아군이나 적 포탑 위에 태양 포탑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사막의 맹습


소모값: 마나 70 

사거리: 875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특정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들은 통과하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특정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하는 적에게 65/85/105/125/145 (+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모래 병사가 적을 여러 번 맞혀도 추가 피해는 입히지 못합니다.



일어나라!


소모값: 마나 40 

사거리: 450

아지르가 모래 병사를 소환하여 근처에 있는 대상을 공격합니다. 아지르의 기본 공격은 모래 병사의 공격 범위 내에 있는 대상에게 가해집니다. 아지르와 모래 병사의 공격은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일어나라!는 또한 기본 지속 효과로 아지르와 모래 병사들의 공격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용 시: 아지르가 모래 병사 하나를 9초 동안 소환합니다. 아지르가 이 병사의 공격 범위 안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아지르 대신 모래 병사가 공격하며,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각 병사는 처음 공격 이후에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아지르는 한 번에 최대 {{ maxammo }} 명까지 모래 병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매 0초마다 새로운 병사가 하나 준비됩니다.아지르의 기본 공격 범위 밖에 있는 적이라도 모래 병사는 공격할 수 있습니다.병사는 아지르가 너무 멀리 떨어지면 비활성화됩니다.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신기루


소모값: 마나 60 

사거리: 1100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질주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부딪친 경우에는 아지르에게 보호막이 생깁니다.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힌 적들에게 60/90/120/150/180 (+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돌진을 중지하며 4초 동안 보호막이 생겨 최대 80/120/160/200/240 (+0)의 피해량을 흡수합니다.



황제의 진영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250

아지르가 일렬 횡대의 병사들을 앞으로 돌진시켜 적들을 밀어내고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150/225/30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3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추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