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마 같이 빠른 챔피언, 헤카림(Hecarim)



- 헤카림(Hecarim) -




출정


헤카림의 공격력이 이동 속도 상승량의 일정 비율만큼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소모값: 마나 32/34/36/38/40 

사거리: 350

헤카림이 주변 적들을 베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50/85/120/155/190 (+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6%의 피해)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회오리 베기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소모값: 마나 50/60/70/80/90 

사거리: 575

헤카림이 잠시 동안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이 입은 피해 비율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0/160/200/240 (+8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가 공격했든 주변 적들이 받은 피해의 20%는 헤카림의 체력을 회복해 줍니다.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90/120/150/180/21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소모값: 마나 60 

사거리: 300

잠깐 동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다른 유닛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 공격은 대상을 뒤로 밀어내고, 스킬을 사용한 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 동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상승하고 다른 유닛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 시전 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40/75/110/145/180 (+50% 추가 공격력) 에서 80/150/220/290/360 (+10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밀어내는 거리도 비례해서 달라집니다.)



그림자의 맹습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50000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진해 일직선 상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헤카림이 돌격을 멈추면 충격파가 발생하여, 주변 적들이 공포에 사로잡혀 달아납니다.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힌 적에게 150/250/350 (+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1초 동안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이동하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