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올리기 쉬운 챔피언, 슬라임 자크(Zac)



- 자크 (Zac) -




세포 분열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소모값: 현재 체력의 @Effect2Amount*100@% 소모 

사거리: 550

자크가 두 팔을 쭉 뻗어 주변 적에게 둔화를 걸며 피해를 입힙니다.

적들을 찰싹 때려 70/110/150/190/230 (+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0/25/30/35/40% 둔화를 겁니다.



불안정 물질


소모값: 현재 체력의 @Effect2Amount*100@% 소모 

사거리: 350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5/70/85/100의 마법 피해 + 대상의 최대 체력의 @Effect3Amount*100 @ (+2% 주문력)%의 마법 피해(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를 입힙니다. 자크가 몸조각을 다시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새총 발사


소모값: 현재 체력의 @Effect2Amount*100@% 소모 

사거리: 300

자크가 지면에 두 팔을 붙이고 뒤로 늘어난 다음, 전방으로 몸을 날립니다.

힘을 모은 다음 지정한 위치로 몸을 날려 적들을 공중에 띄웁니다.자크가 마우스 커서를 향한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스킬을 재시전하면 대상에게로 몸을 날려 부딪친 적 모두에게 80/130/180/230/280 (+7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뒤로 밀어냅니다.또한, 자크는 여러 적 챔피언을 맞히면 추가 몸조각이 생성됩니다.이동 명령을 하면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바운스!


소모값: 소모값 없음 

사거리: 300

자크가 공중으로 몸을 날려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세 번 지면을 강타하면서 매번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를 적용하며 공중에 띄웁니다.

자크가 4번 튕겨서 적들을 띄우며 둔화를 겁니다.한 번 튈 때마다 주변 적에게 140/210/280 (+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우고, 1초 동안 20% 둔화를 겁니다. 한 번 이상 맞은 적은 50%의 피해를 입고, 공중에 뜨지 않습니다. 활성화하면 자크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되며, 지속 시간 동안 점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20-50%).자크는 공중에 떴을 때 우클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불안정 물질 스킬 시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