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패치노트, 오늘 밤 사냥을 나선다 리메이크 렝가(Rengar)




- 리메이크 렝가 (Rengar) -




렝가의 기본스텟


렝가의 탱키함에 버프를 주고 딜에는 너프를 줬네요




패시브가 아주 렝가에게 좋아졌네요 


암살자 렝가에게 아주 좋은 패시브가 적용된거 같습니다.


참고로 전 렝가 싫어합니다



렝가의 머리 찍기의 쿨타임, 피해량, 계수 강화 시 피해량 및 계수에 버프가 들어갔네요


암살자 렝가하세요



렝가가 군중 제어기 면역 능력을 가집니다


여러분은 렝가를 아주 OP로 만들어 놓는 라이엇을 보고 계십니다




드디어 렝가에게 너프가 된것을 보게 되네요


물론 마스터하면 전보다는 슬로우가 더 걸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제대로 너프라고 볼 수 있겠네요



렝가를 싫어하는 이유가 궁 떄문에 싫어합니다


디시브를 써도 다 비추니 기분이 굉장히 나쁩니다


쿨타임, 지속시간, 효과 활성화 시 이속에 버프를 먹고 다른것은 너프를 먹었네요



하지만 전 그냥 저 스킬 자체가 싫어요